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포 장기동 르와조 커피

by xx5doru 2018. 9. 1.

장기동 이쪽이 카페골목이라고
불린다는 걸 알고
가보니 진짜 카페가 많이 생겼네요

여기가 원래 카페진정성이
있던 자리였던 거 같기도 하고...

하여튼 카페진정성이 있을 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테이크아웃만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름이 특이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와조 보다 와주세요가 더 좋지
않았을까 잠시 생각해보앗씁니다

커피는 나쁘진 않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산도가 높은
시큼한 맛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할리스는 안가는편입니다

하지만 그런 맛을 즐기는 분은
추천 드립니다
진한 커피 맛이고 크레마도 좋습니다

제가 커피전문가는 아닙니다 백퍼 믿지는 마세요....맥심 카누 정도 마십니다

커피를 직접 볶아내는 곳이라
기계가 웅장해보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커피볶는 냄새가 진하지는 않습니다



카페골목에 제가 노트북으로 작업할게 있어서 두어군데 들어갔다가 이곳에 간건데...들어서서 환하게 맞아주는 집은 없네요...좀더 친절한 맞이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