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민 비보액티브3 개봉기(garmin vivoactive3)

by xx5doru 2018. 9. 13.

늘 운동을 하면서

스마트워치에 대한 욕구로 가득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가민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이전에 핏빗을 사용했으나

운동기능이 약하고 그저 만보기 기능만으로

사용하다 중고로 팔았고

갤럭시 기어2를 사용했으나

배터리의 압박과 

잘 사용하지 않는 앱등이 잔뜩 설치되어

업데이트 하고나면 버벅이는 점으로

이것도 중고로 팔았고

배터리 압박없이

사용하고자 어메이즈핏빕을 구매해서

잘 사용했으나

중국판 스마트워치는

공유와 연결 등이 너무 취약해서

운동에 포커스가 맞춰진 제품을

찾다 보니 가민 제품이 눈에 딱 뜨여서

구매하게 되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한 

가민 비보액티브3의

박스는 생각보다 상당히 컸다

박스를 열자마자

가민 비보액티브3가 떡하니

등장하신다

박스를 다 열어보니

가민 비보액티브3 시계와

연결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같지만

사용설명은 얼마 안나온 

설명서가 들어있다

무슨 스티커도 들어있는데

이건 뭐 굳이 사용할 계획은 없음

가민 비보액티브3를 켜자

안녕하고 나를 반긴다


스마트워치는 반드시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야 한다는 것을 

잊고 있었다

그래서 앱 설치하고 회원가입하고

가민 비보액티브3와 연동시켜주니

바로 가동이 되었다


가민을 선택하게 된 주된 이유는

나이키 러닝 앱과 연동이 되고

지금 한참 아이오닉런 키로수 올리고 있는데

연동되어서 사용하게 되었다


착용후 수영도 된다는데

그건 나중에 한번 해봐야 겠다

일단 야외에서 걷기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되었다


좀 더 사용한 후에 사용후기도 올려보려 합니다